Welcome Address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1월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제13회 동계통합학술대회를 여러분들의 관심과 활발한 참석으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겨울이 가고 다가오는 여름에 개최될 제36차 하계대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2017년 6월 30일(금) – 7월 1일(토)에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제36차 하계대회 역시 여러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양일간 총 25개의 세션을 통하여 심혈관 중재 분야의 최신 이슈들을 공유하고 미래를 전망한 새로운 주제를 다루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제36차 하계대회에서는 일본과 대만 2개국과 연대를 강화하여 International Session을 준비해 CTO와 BRS에 집중한 최신지견을 정리하고자 하였습니다. 흥미로운 case를 바탕으로 두 개의 Live Demonstration Session에서 여러 선생님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니어 선생님들의 중재시술분야의 다양한 경험, 노하우 및 연구를 배울 수 있는 Expert Opinion Session과 주니어 선생님들의 활발한 학회활동 및 자신의 경험을 발표할 수 있는 Case Presentation Session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선생님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학회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이번 하계대회가 열리는 여수에서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 장 황 흥 곤
대한심혈관중재학회 이사장 김 효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