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Address

대한심혈관중재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1월 개최된 제15회 동계국제학술대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열성적으로 도와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이사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제38차 하계국제학술대회(KSIC Summer Conference 2019)는 7월 5일(금)-6일(토) 이틀에 걸쳐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됩니다. 올 하계학술대회는 첫날 프로그램을 오전으로 조금 앞당겨 시작하여, 전체 회원 분들을 위한 다양한 시간을 더 준비하였습니다.

지난 동계학술대회에서 시작된 기초술기 및 논문작성 세션인 Young Interventionist 세션을 좀 더 발전시키고자 하였고, 중재시술 전공자의 삶에 대한 인문학 세션을 개설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하계학술대회에서 기본적으로 진행하였던 Live Demonstration에 더하여, 다양한 주제로 심도 있게 진행되는 Video Live와 How to 세션을 새롭게 마련하였습니다.

기존에 일본 CVIT 학회와 연계하여 진행하였던 Joint 세션을 이번 하계학술대회에서는 유럽의 EAPCI 학회를 포함하여, 두 학회와 Structural Cardiovascular Intervention과 Complex PCI를 주제로 최신 이슈들을 공유하고자 준비하였습니다.

대한심혈관중재학회에 대한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는 7월 대구에서 개최되는 제38차 하계국제학술대회에 참석하여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